더원, "'장성규의 그녀' 궁궁하시죠?" (쇼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6.23 10: 38

 가수 더원(The One)이 오는 25일 2회 방송을 앞둔 TV CHOSUN '쇼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쇼퀸'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따뜻한 미소와 애정어린 심사평으로 심사를 하고 있는 더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들 '장성규의 그녀' 궁금하시죠?, 쇼퀸 1회의 감동과 힐링의 무대 2회에서 계속 함께 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쇼퀸 #장성규의그녀 #본방사수 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시청을 독려했다. 
더원은 현재 선배 가수인 정훈희부터 김종진, 박선주, 황치열, 이해리, 조권과 함께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 심사위원의 조합을 만들어 '쇼퀸'의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탁월한 예능감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무장한 더블 MC 장민호, 장성규의 조합이 더해졌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 2회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40분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아이오케이 컴퍼니, 더원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