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경 '내짝남X날짝남' 출연, B1A4 공찬X안세민 호흡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7.07 14: 25

 배우 김시경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한다. 
7일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는 김시경이 신규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연출 이자민)에 여자 주인공 유해린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내짝남X날짝남'은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김시경은 극 중 발레 유망주로 불리다 불의의 사고로 연기를 시작하게 된 여주인공 유해린 역을 맡아 자신이 짝사랑했던 차은환과 자신을 짝사랑하는 지우진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연기하며 설렘을 이끌 예정이다.

앞서 김시경은 JTBC '디엠파이어-법의 제국', tvN '군검사 도베르만', SBS '편의점 샛별이'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쌓아왔다. 그는 깨끗하고 청순한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B1A4 공찬(차은환 역)과 안세민(지우진 역) 등 주목받는 신예 배우들이 짝사랑남으로 대거 합류해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내짝남X날짝남' 제작사 측은 "풋풋한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인 만큼 두 짝사랑 남들과 케미를 그릴 유해린 역이 중요했다. 김시경 배우는 깨끗함이 가장 큰 매력.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하나의 청춘 로맨스퀸이 탄생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짝남X날짝남' 측은 이달 중 촬영을 마치고 10월 유튜브 채널 비플레이(B-PLAY)를 통해 작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