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호-배준호-백승호-설영우-이승우, 팀K리그 선수단과 함께하는 팬 이벤트 참가자 모집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3.07.17 16: 57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맞붙을 팀K리그 선수단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경기를 하루 앞두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6일 오후 6시부터 팀K리그 선수들이 참가하는 팬사인회와 축구클리닉을 진행한다고 17일 알렸다. 
팬 사인회는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3관에서 진행되며, 팀K리그 팬 일레븐으로 선발된 나상호(서울), 배준호(대전), 백승호(전북), 설영우(울산), 이승우(수원FC)가 참석한다. 축구클리닉은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일일 강사로 나설 선수들의 명단은 추후 공지된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이벤트 참가 방법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인스타그램 바이오링크를 통해 팬 사인회 또는 축구클리닉 응모를 선택해 신청양식을 기입하고 제출하면 된다. 팬 사인회 모집 인원은 70명(35명 선정, 동반 1인 가능)이다. 축구클리닉은 초등학생 한정 성별 무관 총 10명(10명 선정, 가족 동반 관람 가능)이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이벤트 응모 기간은 17일(월)부터 21일(금) 오전 11시까지이고, 당첨자는 21일(금) 오후 중 개별 통보된다. 팬 사인회와 축구클리닉에 중복 응모는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팬 사인회와 축구클리닉 당첨자 전원에게는 당일 오후 8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팀K리그 오픈트레이닝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당일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팀K리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입장권, 2023 K리그 공인구 아디다스 오션즈(팬 사인회 한정)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reccos23@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