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VS 최민영, 이 남자들이 10K 러닝 대회를 준비하는 방법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9.15 16: 26

 배우 공명, 최민영이 극과 극 텐션의 '뉴발 브로'를 결성했다.
지난 14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공식 SNS에 공명, 최민영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명-최민영 뉴발 브로 결성! 9월 16일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올라온 두 사람의 모습에 '이것이 훈훈한 애 옆에 훈훈한 애', '신선한 조합인데 보기 좋다', '뉴발 브로라니, 기대된다' 등 팬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에 참여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것.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10K 러닝 대회로,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한강을 건너는 10K 순환코스로 진행된다.

평소 실제로 러닝을 즐기는 공명, 최민영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소속사 사람엔터가 오랜 시간 좋은 관계를 이어온 뉴발란스와 협업하여 이뤄졌다는 후문. 이에 오늘(15일) 사람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 업로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러닝 준비기가 그려져 관심을 끈다. 해맑게 벙거지 모자를 쓰고 리듬을 타는 힙합 러너 공명과 "극기 훈련"을 외치는 열정 충만 러너 최민영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영화 '킬링 로맨스', '극한직업', 드라마 '홍천기', '멜로가 체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예능 '바퀴 달린 집3'에서 예능감까지 선보인 공명. 해외 49개국에서 1위를 기록한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 주인공 '대(Dae)' 역을 맡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최민영. 특유의 건강하고 프레쉬한 매력의 두 배우가 뭉친 모습은 오는 16일, 22일 사람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사람엔터는 소속 배우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교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비전과 철학을 지닌 브랜드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nyc@osen.co.kr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