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컴백 시그널?...“2026 커밍순, 우리 다시 만나” 의미심장 영상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6.01.01 14: 13

 그룹 워너원의 재결합을 암시하는 듯한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엠넷 플러스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6 커밍순 우리 다시 만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인물이 워너원 로고가 새겨진 카세트 테이프를 재생하는 장면이 담겼다. 테이프가 돌아가자 “우리 다시 만나”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와 단번에 팬들의 기억을 자극했다.

해당 가사는 워너원의 히트곡 ‘봄바람’ 속 한 구절이다. “우리 다시 만나, 봄바람이 지나가면”이라는 가사로 잘 알려진 이 곡은 워너원의 마지막 활동을 장식했던 노래로, 멤버들과 팬들이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는 의미를 담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자 온라인상에서는 워너원이 다시 한 번 뭉치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멤버 황민현 역시 자신의 개인 SNS에 같은 영상을 게재하며 이러한 추측에 힘을 보탰다.
영상 말미에는 “우리 다시 만나”라는 문구와 함께 “우리는 다시 간다(We GO Again)”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등장해, 해당 프로젝트의 정체를 둘러싼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워너원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프로젝트 그룹으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됐다.
지난 2019년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으나, 2021년 ‘MAMA’ 무대에서 재결합 무대를 선보이며 한 차례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