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동상이몽' 공개저격 "대기실 과자 별로..앞으론 안나가려고"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6.01.06 15: 43

개그우먼 신기루가 '동상이몽' 작가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신기루는 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SBS '동상이몽' 작가에게 받은 과자 선물세트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먹음직스럽게 포장된 과자 세트와 최근 유행하는 '두바이 쫀득 쿠키'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새해를 맞아 '동상이몽' 작가에게 받은 것.

14일 오전 서울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이다.코미디언 신기루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4.10.14 /sunday@osen.co.kr

특히 신기루는 사진과 함께 "'동상이몽' 대기실 과자 라인업 별로라서 앞으로 안 나가려고 했는데 작가님의 선물에 보류 처리"라고 글을 썼다.
실제 신기루가 받은 선물세트 사진 위에는 '동상이몽' 대기실에 비치된것으로 보이는 간식거리 사진도 첨부됐다. 이는 '동상이몽' 측이 자신의 기준에 못 미치는 과자들을 대기실에 비치해둔 것에 대한 불만을 재치있는 농담을 섞어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기루는 지난 2023년부터 2024년까지 SBS 예능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이에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이듬해 연예대상에서는 베스트 케미상을 수상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최근에는 디즈니+ 예능 '배불리힐스'에 출연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신기루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