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흑백요리사2'로 기념한 결혼 19년...손종원도 "세상 로맨틱" 댓글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6.01.07 18: 36

셰프 정호영이 아내와의 결혼 19주년을 기념했다. 
정호영은 7일 개인 SNS에 출연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 혹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19년 (전)에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저였지만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만 보고 저와 결혼을 해서 올해로 결혼 19년째가 되는 날입니다 힘든 일도 슬픈 일도 즐거운 일도 함께 나누며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제작진 분들이 이런 멋진 사진을 메인으로 걸어주셔서 너무나도 영광이고 결혼기념일 선물로 생각하겠습니다^^ 결혼기념일이라 근사한 레스토랑에 가서 먹고 싶지만 바쁘고 시간이 없는 관계로 집에서 아내와 함께 와인 한 잔을 해야겠습니다. 19년간 곁에서 함께 해줘서 너무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정호영과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와 '흑백요리사2'에 함께 출연한 셰프 손종원 또한 "셰프님 그렇게 세상 로맨틱한 글에 이 사진은 무슨 관계인 거죠?"라는 재치있는 댓글을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정호영은 지난 7일 공개된 '흑백요리사2' 12회에서 무한 요리 지옥을 치르던 중 톱4에 그치며 탈락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출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