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의 사촌동생을 공개, 그의 반전 정체를 전했다.
20일 이민정은 '이민정 MJ' 유튜브 채널에 "이민정 영어 알려주러 와서 건치 미소만 남기고간 BH 사촌동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민정은 "제가 오늘 모셔볼 영어 선생님은 저희의 가족이다. 도련님이죠. 남편의 이모의 아들이니까 약간 육촌동생인거다. 이병헌 씨의 실질적 숨은 영어 선생님이다"라며 션 리차드를 소개했다.

이민정은 "너무 핸섬해서 깜짝 놀라셨죠?"라고 말했고, 션 리차드는 이병헌과 꼭 닮은 건치미소들 발사하며 "병헌이 형 사촌동생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미국에서 나고 자랐다는 그는 23살에 한국에 왔다며, 이민정에게 다양한 실생활 영어 표현을 전하며 수업을 진행했다.
이후 수업을 마친 션 리차드는 "사실은 하는 일이 영어 선생님은 아니다. 배우하고 프로듀서 주로 합니다만 옛날 생각도 많이 떠오르면서 감사하게 너무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상이 공개된 후, 이민정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서도 재차 션 리차드의 정체를 전했다. 그는 "션은 저희 가족이에요!! 실제로 배우구요!!! 프로듀서도 하고 있고요^^ 영어선생님은아니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중증외상센터 와 TVing 버터플라이, 제중원, 아테나전쟁의여신 등등 많은 작품에 나왔어요. 저희 이민정MJ 유튭에서 확인하세요"라고 깨알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션 리차드는 미국인 출신 배우이자 연극 연출가로,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제중원'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현재 이병헌이 설립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영화 '아테나: 더 무비', '케이타운 카우보이', '인천상륙작전', 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MBC '신들의 만찬',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디즈니+ '지배종'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와 Prime Video 오리지널·tvN 드라마 '버터플라이'에서도 열연을 펼쳤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이민정 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