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차은우 논란에 '흉흉' 연예계…유선호♥신은수→배나라♥한재아 '훈훈' 커플 탄생 [Oh!쎈 이슈]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6.01.30 13: 00

박나래 갑질 논란 및 주사 이모 게이트, 차은우의 200억 탈세 의혹 등으로 씁쓸했던 맛만 남겼던 연예계에 핑크빛 바람이 불어왔다.
OSEN DB
2026년 연예계 첫 커플은 지난 4일 탄생했다. 틴탑 멤버 창조가 2살 연상의 래퍼 겸 사업가 캐스퍼가 열애 중임을 밝힌 것. 창조는 “제가 연애 중입니다.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내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라며 열애를 공개했다.

OSEN DB

창조는 연인 캐스퍼에 대해 “활동을 해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이 많았는데, 그런 나의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소개했고, 캐스퍼 역시 소셜 계정을 통해 사진을 공개하고 창조의 계정을 태그하는 등 공개 열애에 힘을 보탰다.
1995년생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한 뒤 ‘박수’, ‘장난아냐’, ‘긴생머리 그녀’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23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한 뒤 틴탑으로 활동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1993년생 캐스퍼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쇼미더머니’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뷰티 사업가로 활동 영역을 넓힌 가운데 연간 매출이 100억 원 이상임을 밝힌 바 있다.
OSEN DB
이어 2002년생 동갑내기 배우 유선호와 신은수가 열애 중으로 확인됐다. 신은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과 유선호의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교제하는 게 맞다. 약 3개월째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유선호와 신은수는 지인 모임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지난해 말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ㄹ려진 가운데 한 관계자는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여느 20대 연인들처럼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며 풋풋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예쁜 커플”이라고 전했다.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을 통해 데뷔한 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배드파파’, ‘도도솔솔라라솔’, ‘붉은 단심’, ‘모범가족’, ‘반짝이는 워터벨론’, ‘조명가게’ 등과 영화 ‘소나기’, ‘인랑’, ‘기방도령’, ‘고백의 역사’ 등에 출연했다.
유선호는 2017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언더커버’, ‘우수무당 가두심’, ‘슈룹’,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노무사 노무진’ 등과 예능 ‘1박2일 시즌4’, ‘뛰어야 산다2’ 등에 출연 중이다.
OSEN DB, 한재아 SNS
세 번째 커플은 배우 배나라와 한재아가 그 주인공으로, 두 사람 측은 “배나라와 한재아가 열애 중인 게 맞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배나라와 한재아는 뮤지컬 ‘그리스’, ‘집들이 콘서트’, ‘라파니치의 정원’ 등에 함께 출연한 바 있으며 동료 배우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무대를 향한 열정과 음악을 향한 애정 등 여러 공통 분모로 서로를 북돋워주는 모범적 배우 커플이라는 후문이다.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해 ‘그리스’, ‘쓰릴 미’, ‘와일드 그레이’, ‘사의 찬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악인전기’, ‘약한영웅 클래스2’, ‘당신의 맛’, ‘우주메리미’, ‘조각도시’ 등에 출연했다.
한재아는 2003년 MBC 창작동요제에서 ‘초생달’을 부르며 대상을 받았다. 2017년 뮤지컬 ‘햄릿:얼라이브’로 본격적으로 데뷔한 그는 ‘어쩌면 해피엔딩’,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빠리빵집’, ‘겨울나그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뮤지컬 ‘킹키부츠’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