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내 사랑"..♥차정원과 동반여행? 'THANK YOU' 한 마디에도 관심↑ [핫피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6.02.09 07: 11

배우 하정우가 공개 열애 인정 이후 처음으로 결혼설에 대해 직접 반응을 보인 가운데, 연인 차정원의 SNS 근황까지 맞물리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하정우가 오는 7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오며 연예계가 술렁였다. 그러나 곧 그의 연인이 배우 차정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양측은 교제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7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침묵하던 하정우는 6일 자신의 SNS에 tvN 새 토일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 사진과 함께 “용접용 물안경”이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근황을 전했다. 게시물에는 결혼을 축하하는 댓글이 쏟아졌고, 그는 “아직 이릅니다”, “아직 좀 있어야”,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라며 재치 있게 결혼설을 부인했다. 특히 한 팬이 “결혼하지 마요”라고 남기자 “식장 들어갈 때까지 몰라요”라고 답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가수 카더가든이 뜻밖의 ‘강제 소환’을 당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하정우의 연인과 본명이 같은 카더가든의 SNS에 엉뚱한 축하 댓글이 이어졌고, 한 네티즌이 카더가든 사진을 올리자 하정우가 “오 내 사랑”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차정원 역시 8일 자신의 SNS에 일본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베이지 톤 트렌치코트를 입고 ‘THANK YOU’ 문구가 적힌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 열애 인정 이후 처음 올린 게시물이라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됐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으나, 현재 하정우는 새 작품 준비에 한창인 상황. 서로의 일정 속에서 각자의 일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시선도 적지 않다.결혼설은 부인했지만, 소탈한 SNS 소통과 자연스러운 근황 공개로 두 사람을 향한 관심은 한동안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하정우는 오는 3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