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차정원, 광고글에 열애 언급 "열애설은 못 막아도 바람은.." [핫피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6.02.10 15: 52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이 연인인 배우 하정우와의 열애설을 센스 있게 언급했다.
차정원은 지난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열애설은 못 막아도.. 바람은 막을 수 있다♥︎”라는 재치 있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정원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게를 방문한 모습. 공간 곳곳의 소품을 자연스럽게 살피며 마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차정원은 자신이 착용한 의류를 소개하는 광고로 과정에서 최근 큰 화제를 모았던 하정우와의 열애설을 위트 있게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열애 이슈를 부담 없이 풀어낸 탑티어 인플루언서 특유의 센스가 돋보이는 대목이다.
앞서 차정원과 하정우 측은 지난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들은 사귄 지 8~9년 된 장기 커플로 알려졌다. 결혼설에는 사실무근이라 선을 그었다.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린다"는 네티즌의 축하 댓글들에 하정우는 "아직 이릅니다", "아직 좀 있어야", "아직 있어야된다니까요"라고 답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던 바다.
특히 "결혼하지 마요"라는 팬의 말에 그는 "식장 들어갈 때까지 몰라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차정원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