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3월 9일 미니 5집 발매한다…깊어진 사랑의 온도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6.02.14 07: 48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성숙해진 비주얼로 깊어진 사랑의 온도를 표현했다.
온유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TOUGH LOVE(터프 러브)'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 업로드했다.
먼저, 온유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 데님 재킷을 입고 등장, 잔잔하게 내려앉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분하면서도 고요한 사랑의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반면, 또 다른 사진 속 온유는 레드 컬러의 재킷으로 한층 강렬한 매력을 전했다. 빈티지한 오브제 사이, 온유는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공존하는 표정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온유는 각기 다른 매력의 콘셉트를 오가며 뛰어난 소화력을 입증했다. 깊어진 분위기 속에 온유는 'TOUGH LOVE'로 그려낼 다양한 사랑의 단면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미니 5집 'TOUGH LOVE'는 온유가 수록곡 전반에 걸쳐 감각적인 음악적 색채를 밀도 있게 담아내며 고유의 음악 세계관의 확장을 선포하는 앨범이다. 온유는 우리가 마주하는 세상 속 여러 사랑을 한 권의 소설책처럼 엮어내 리스너들에게 깊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온유의 미니 5집 'TOUGH LOV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그리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