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최애 걸밴드의 귀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6.02.14 10: 21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앙코르 콘서트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3일 공식 SNS에 앙코르 콘서트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 : HOMECOMING' ENCORE IN SEOUL'(이하 'ROCKATION : HOMECOMING')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HOMECOMING'이라는 부제에 맞춰 QWER이 월드투어를 마치고 서울로 귀환한 모습이다. 캐리어, 백팩 등의 패션 포인트를 더해 한층 자유롭고 또 여유로워진 멤버들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ROCKATION : HOMECOMING'은 QWER이 성황리에 진행 중인 데뷔 첫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앙코르 콘서트다. 미주 8개 도시, 아시아 8개 도시를 아우르는 글로벌 항해 속에 QWER은 월드투어의 출발지였던 서울에서 그 여정의 결실을 맺는다. 
QWER은 다수의 공연을 통해 축적된 음악적 성장을 무대 위에서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QWER은 지난 서울 공연에서 화제를 모았던 배 모양의 무대 '큐떱호'의 출항을 비롯해 색다른 편곡으로 더욱 풍성해진 세트리스트, 그리고 견고한 밴드 라이브 역량을 집약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QWER의 앙코르 콘서트 'ROCKATION : HOMECOMING'은 오는 3월 20~22일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열리는 가운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