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4' 성백현, ‘D-11♥’ 카톡 프사 확산..안지현 열애설 불붙었다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6.02.18 12: 38

 ‘환승연애4’ 출연자 성백현이 치어리더 안지현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성백현과 안지현이 교제 중이라는 의혹이 확산됐다. 발단은 안지현의 카카오톡 프로필로 추정되는 배경사진이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거울을 바라보며 나란히 선 모습, 어깨를 맞댄 다정한 투샷, 성백현의 단독 사진 등이 여러 장 담겨 있었다. 여기에 ‘♥+50’, ‘D-11 ♥BH♥’, ‘D-262 ♥BH♥’ 등 특정 기념일을 암시하는 듯한 문구까지 포착되며 실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특히 성백현은 지난 1월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에서 최윤녕과 최종 커플로 이어지며 화제를 모았던 인물. 최종화 말미 ‘그리고 지금’이라는 자막과 함께 사적으로 만난 장면까지 공개되며 ‘현커(현실 커플)’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이후 최윤녕은 인터뷰를 통해 “좋은 오빠·동생 사이”라고 선을 그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안지현과의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프로그램 이후 실제 관계에 대한 궁금증도 다시금 커지고 있다.
1998년생인 성백현은 ‘환승연애4’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1997년생 안지현은 수원FC, 우리카드 우리WON, TSG 호크스 등에서 활동해온 인기 치어리더로, 현재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다만 현재까지 두 사람 측은 별도의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