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가 콘텐츠와 만날 때...타다가 영화 '호퍼스'와 제휴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6.02.19 09: 51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TADA)’ 운영사 브이씨엔씨(대표 강희수)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해 오는 3월 4일 개봉 예정인 영화 <호퍼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빌리티가 콘텐츠와 결합해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신개념의 산물이다. 
타다는 3월 18일까지 <호퍼스>  콘셉트로 브랜딩된 차량을 운행한다. 해당 차량에는 영화 세계관을 반영한 내·외부 디자인이 적용되며, 탑승 고객이 자연스럽게 영화의 메시지와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3월 3일까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퍼스> 브랜딩 타다 차량에 탑승한 고객은 내부에 비치된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며, 미당첨 고객에게도 타다 쿠폰 1000원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타다 공식 SNS에 게재된 영화 <호퍼스>  예고편을 보고 기대평을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타다 관계자는 “이동 중에도 영화의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탑승 고객에게 새로운 이동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