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를 통해 얼굴을 알린 최미나수의 소속사가 뒤늦게 밝혀졌다.
지난 18일 초록뱀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 미디어에는 “화보 천재 최미나수 보고 가세요. 최미나수의 ELLE 화보 촬영 비하인드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미나수의 ELLE 화보 촬영 모습이 담겼다.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있는 최미나수는 당당함이 묻어나는 포즈와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하며 ‘화보 장인’, ‘화보 천재’ 포스를 뽐냈다.

특히 최미나수의 화보가 공개된 소셜 미디어 계정이 초록뱀 엔터테인먼트라는 점에서 최미나수가 본격적으로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활동을 시작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하지만 최미나수가 ‘솔로지옥5’를 마친 뒤 소속사를 찾은 건 아니었다. OSEN 확인 결과,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 출연 전부터 초록뱀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으며, 프로그램 전개 흐름에 맞춰 소속을 비공개로 유지해왔다. 초록뱀엔터테인먼트 측은 “‘솔로지옥5’ 공개 후 소속을 공개하게 됐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토리아 선(善) 출신으로, 해외 미인대회인 ‘미스 어스’에서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2022년 방송된 채널A ‘입주쟁탈전:펜트하우스’에 참가한 최미나수는 TV CHOSUN ‘DNA 러버’, 넷플릭스 ‘멜로무비’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에는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에서 이종석의 소개팅녀로 깜짝 출연했다.
‘솔로지옥5’를 통해 최미나수의 매력이 빛났다.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화제성을 사로잡은 최미나수는 지난 10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2월 1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