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준이 오늘(22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22일 오후 이서준은 7년간 교제해온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지난 9일 이서준은 개인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무대 위와 카메라 앞, 그리고 그 너머의 보이지 않는 시간까지 늘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펜을 들었습니다”라며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이어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다가오는 봄, 결혼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서준은 “저희의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라며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 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서준의 결혼은 ‘핑계고’를 통해 또 한번 전해졌다. 설 특집 ‘핑계고’에 출연한 이상이는 남창희의 결혼 날짜로 2월 22일이 언급되자 “사실 내 친구 이서준도 2월 22일에 결혼한다”라고 말했다.
이상이는 이서준과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10학번 동기라고 소개했다. 다만 이서준과 남창희의 예식 시간은 겹치지 않는다고.
한편, 이서준은 2013년 연극 ‘Station 2 & 1/2’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브이아이피’, ‘사냥의 시간’, ‘한산: 용의 출현’, ‘리멤버’, 드라마 ‘두 번은 없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우스’, ‘우월한 하루’, ‘악연’ 등에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SNS,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