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 김한별에 감사 하이파이브
OSEN 이석우 기자
발행 2026.06.19 19: 23

19일 창원NC파크에서 2026 신한 SOL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가 열렸다.
홈팀 NC는 토다가, 방문팀 SSG 랜더스는 베니지아노가 선발 출전했다.
NC 다이노스 선발투수 토다가 3회초 2사 SSG 랜더스 정준재의 2루 직선타를 몸 날려 잡은 김한별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2026.06.19 / foto030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