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기분 좋은 솔로 홈런
OSEN 이석우 기자
발행 2026.06.19 20: 03

19일 창원NC파크에서 2026 신한 SOL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가 열렸다.
홈팀 NC는 토다가, 방문팀 SSG 랜더스는 베니지아노가 선발 출전했다.
NC 다이노스 데이비슨이 5회말 좌중월 솔로 홈런을 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6.06.19 / foto030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