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5호, 17기 영수의 안경 쓴 모습에 마음 녹았다('나솔사계')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6.06.25 23: 34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여자 5호가 17기 영수 때문에 도시락 데이트까지 포기했으나 이내 마음이 바뀌었다.
25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여성 선택의 도시락 데이트가 시작되었다. 그러나 여자 5호가 선택을 포기하면서 다들 깜짝 놀랐다. 여자 5호는 "먹고 싶은 사람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사실 여자 5호는 남성 출연자들에게 안경을 써달라고 했으나 17기 영수는 그것을 거절했고, 여자 5호는 민망함과 여러 가지 감정으로 17기 영수에게 도시락 데이트를 신청하고 싶었으나 하지 못했던 것이었다.

그러나 예고편에서 17기 영수는 “안경 왜 안 가져와요? 나는 한 번 귀엽게 튕겼는데, 튕겨져 나가버렸어”라며 여자 5호의 마음을 흔들었고, 안경까지 완벽히 소화해 여자 5호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여자 5호는 "17기 영수에 대한 마음이 플러스 알파가 됐다"라고 말해 여자 1호까지 거세된 삼각관계를 예고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