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스펙터클해진 액션과 빵 터지는 유머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입소문 흥행을 입증, 개봉 2주차에도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의 저력을 과시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 배급사 집계에 따르면, 지난 21일 기준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누적 관객수 100만 616명을 기록하며 누적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유쾌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팝콘무비라는 평을 받으며 개봉 2주차에도 꾸준히 흥행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도 주목된다.
또한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개봉과 함께 '겨울왕국2'를 제치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전편을 뛰어넘는 오프닝 성적을 기록한 것은 물론 12월 개봉한 코미디 작품 중 가장 높은 역대급 오프닝 성적을 달성하며 레전드 시리즈의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35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쓰는 등 전 세계 극장가를 ‘쥬만지’로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같은 흥행 성과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액션,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의 유쾌함 가득한 케미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스토리를 모두 담아낸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기 때문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ㅋ유머 요소도 많고 전편과 마찬가지로 우정을 소재로 다루었습니다 2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이번에도 배우들 캐릭터 연기 보는 맛이 좋았다. 4DX로 보니까 모험 장면도 더 신났고”, “세대통합 영화네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잼났어요 다음편 나올 것 같던데 또 볼래요”, “역시 쥬만지~ 가족영화로 추천합니다”, “시리즈 안보고 봤는데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펙터클한 영화 사이다 같은 좋아요^^~~ 최고입니다”, “재밌어요!!! 엄마랑 같이 봤는데 저희 엄마도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워하셨어용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예요~” 등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었다며 엄지를 치켜 세웠다.
이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순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을 불러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알려진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선보였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