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공개 키스 '결혼가나요'..카이 피투성이로 엘베 [주간SNS핫스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1.02 08: 21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지난 해 12월 열애를 인정한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케이트 감독 이규혁이 달콤하고 뜨거운 공개 키스를 나눴다. 

1일 오전 손담비는 새해를 맞아 "Happy new year"라며 이규혁과 찍은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커플티를 맞춰 입은 채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두 눈을 꼭 감은 채 입을 맞추며 꿀 떨어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본 홍현희는 "꺄악♥︎"이라며 소리를 질렀고, 지이수는 "꺅 내가 찍어준 사진♥︎ 평생 행복해요 언니!"라며 손담비와 이규혁의 럽스타그램을 부러워했다. 김우리도 자신에게 있는 둘의 사진도 공개해도 되나며 즐거워했다. 최근 결혼한 이하늬는 "넘 예쁘다 담비야. 어쩜"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그의 아내 이혜원이 결혼 20주년을 기념해 레스토랑 데이트를 즐겼다.
이혜원은 지난 12월 30일 결혼 20주년 기념일 당시 안정환과 함께 데이트를 했던 인증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늦은 밤 야경이 아름다운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곁들인 외식을 즐기며 기념일 데이트를 한껏 만끽하고 있다.
이혜원은 "연애 할 때 갔던곳. 결혼 했던 곳"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안정환은 "감사합니다 20주년, 함께 살아 주셔서. 앞으로 30년 더 살아야한다"고 재치 있는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혜원은 데이트 인증샷과 더불어 MBC '연예대상' 본방사수를 인증하며 "안느!!! MBC 최우수상 축하합니다. 고생했어요"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 넷플릭스 '솔로지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유튜버 프리지아가 '날씬 글래머'의 매력을 과시했다.
송지아는 지난 해 12월 29일  "앞 뒤 상관 없이 어느 쪽으로도 예쁨"이라며 사진들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색 드레스와 가방에 스니커즈 등을 매치하고 연말 파티룩으로 변신한 송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양갈래로 땋아 틀어올린 올림머리와 검은색 하이탑 스니커즈 등으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핑크색 미니 원피스 드레스와 가방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동시에 가슴골이 보일 정도로 U자로 깊이 파인 드레스로 성숙한 분위기를 더했다. '믹스 앤 매치'로 패션 유튜버의 감각을 뽐낸 송지아의 연말 파티룩. 의외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화제를 모았다.
#. 뮤지컬 배우 카이의 '피투성이 몰골'이 화제를 모았다.
‘프랑켄슈타인’에서 열연 중인 카이는 지난 12월 29일 “엘리베이터에 동승한 주민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 저도 이정도일 줄은 몰랐어요 #괴물#칼퇴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엘리베이터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눈 주위가 시퍼렇게 멍들고 피투성이가 된 얼굴로 셀카를 찍고 있다. 이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분장으로 카이는 공연을 마친 채 그대로 귀가한 듯 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본 김소현은 “오마이!!! 놀라시긴 했겠다 ㅎㅎㅎ”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호영도 “사진으로 보는 나도 깜놀”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프랑켄슈타인’에 함께 출연 중인 아이비는 “보통아이요~~”라고 말했고 이지훈도 “광기”라는 댓글을 달았다.
#. 지난 해 8월, 5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 배우 윤계상이 결혼반지를 꼭 끼고 감자탕 흡입하는 새신랑의 모습을 보였다.
윤계상은 지난 12월 27일 “감자탕 먹방. 뼈다귀 계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계상은 감자탕을 먹으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윤계상은 감자탕에 푹 빠진 듯 뼈를 탑처럼 쌓아놓은 모습이며, 고기를 뜯고 있는 사진에서는 왼쪽 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결혼반지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한 가수 강남이 오랜 '지하철' 친구와 등산을 떠난 근황이 눈길을 끌었다.
강남은 지난 12월 27일 "지하철친구랑 등산 하기~ 가즈아아아아아아"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함께 등산로를 걷고 있는 강남과 '지하철 친구' 최승리 씨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강남은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우연히 지하철에서 인연을 맺었던 승리 씨와 꾸준히 연락을 이어오고 있었던 바.
특히 승리 씨는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당시 사회를 맡는가 하면, 최근 강남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강나미'에도 출연하며 '찐친' 우정을 뽐내고 있다.
#.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전소미가 믿을 수 없이 마른 몸으로 '충격'을 안겼다.
전소미는 지난 12월 27일 “Do I ever cross you mind”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듯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소미는 어지러워진 테이블 옆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눈에 초점이 없는 모습으로 허망한 듯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데 말라도 너무 마른 몸이란 반응. 앞서 컴백을 위해 10kg을 감량했다고 밝힌 전소미는 그 몸무게에서 더 빠진 듯한 모습이다. 특히 서있기도 힘들어 보이는 충격적 다리 라인이 눈에 띄었다.
/nyc@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