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조2' 임윤아, ♥현빈 짝사랑 외길인생..헤니한테도 반한 금사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남북 최초의 비공식 공조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현빈,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의 임윤아가 겁 없는 직진 본능 박민영으로 역대급 매력과 활약을 예고한다.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JK필름, 공동제작 CJ ENM·영화사 창건)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작품. 

영화 '공조', '엑시트', '기적'에 이어 드라마 '빅마우스'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임윤아가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겁 없는 직진 본능 박민영으로 또 한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언니와 형부에게 얹혀사는 신세에 자칭 뷰티 유튜버가 됐지만, 하루에 100원밖에 벌지 못하는 박민영은 돌아온 철령과 뉴페이스 잭 사이에서 홀로 갈등하는 한편, 공조 수사에서 예상치 못한 활약을 펼치는 인물이다. 

특히 '공조'에서 적재적소에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던 임윤아는 특유의 발랄함을 더한 사랑스러운 생활 연기와 통통 튀는 스타일링으로 캐릭터를 완성, 확장된 매력과 존재감으로 극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에 연출을 맡은 이석훈 감독이 “씬을 재미있게 그려내는 데 특화된 능력이 있는 배우다. 남다른 애드리브로 재치 있는 캐릭터를 완성했다”라고 전한 만큼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일 임윤아는 눈만 마주쳐도 웃음 터지는 해피 에너지로 올 추석 관객들의 마음을 끌어당길 것으로 보이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