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한강뷰 아파트 당첨됐지만 “대출이자 진짜 많아”→11기 옥순 직업=유튜버?[주간유튜브핫스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11.13 15: 32

일주일에 한 번, 많게는 두 번까지 주기적으로 유튜브 채널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동영상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유튜브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을 되짚어본다.
♦︎ ‘나는 솔로’ 11기 옥순 직업 도대체 언제 공개?

‘나는 솔로’ 11기 옥순의 과거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상에 옥순이 한 유튜브 채널에 등장한 모습이 올라왔다. ‘책 읽어주는 여자’ 채널 동영상에 책을 읽어주며 설명해주는 옥순이 담겨있다.
옥순은 서울대학교 출신답게 책 내용을 쉽게 설명했다. 해당 동영상은 4년전 게재된 영상으로 예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속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 외모. 변함없이 단발머리를 하고 똑 부러지는 말투가 매력인 옥순이다.
유튜브 채널에서도 활동했던 옥순은 수학강사라는 얘기도 흘러나오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11기 옥순은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이한 매력을 선보여 "역시 옥순이다"라는 반응을 얻었다. 서울대 출신의 옥순은 3번의 연애를 했지만 연애한 날이 총 13일이이었다.
옥순은 연애에 대해 “오늘부터 1일이야, 이러면 일주일을 넘긴 적이 없다. 사귀면 ‘너 예쁘다’ 이렇게 말을 하면 나에 대한 간섭이나 소유욕으로 느껴져서 거부가 들더라”라고 말했으나 "이제는 남자를 볼 때 좀 더 관대해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데프콘이 옥순을 보고 “이분 대박 냄새가 난다. 보석의 느낌이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화제의 이름’ 옥순을 갖게 된 옥순이 11기 ‘나는 솔로’에서 데프콘이 기대한 만큼의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도경완, ♥︎장윤정에 “외박 좀 그만해”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유튜브 채널에 ‘제주콘서트 마친 장회장의 김치 파티!!!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윤정은 제주콘서트를 마친 후 피로한 몸을 녹이며 남편 도경완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도경완은 "나 밥 안 먹었다. 막걸리 사뒀다"라며 애교를 부렸다. 장윤정은 "자기는 왜 내가 없다고 밥을 안 먹냐"라며 당황스러워 했으나 도경완은 "자기가 없는데 내가 밥 먹고 살아서 뭐 하냐"라고 말해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장윤정은 "밥 먹자. 기운 없으니 간단히 해먹자"고 이야기하며 "맛있는 김치는 안 볶아도 된다. 금방 해주겠다"며 두부김치를 해 주겠다고 선언했다. 장윤정은 "나 기다렸다가 한 끼만 먹지 않냐"고 타박, 도경완은 "인터넷에 ‘와이프 말 듣고 15kg 살 뺐더니 잘 생겨진 연예인’이라고 떴다"고 언급했다.
실제로 도경완이 15kg을 감량했다는 기사의 제목들이 이어졌다. 분위기를 몰아 장윤정은 손수 준비한 두부 김치 요리를 두고 도경완은 장윤정에게 먹여줄 듯 말 듯 장난을 걸기도 했다. 도경완은 "요리 고마워. 그리고 이제 외박 좀 그만하고"라고 말해 장윤정의 당황하게 만들었다. 장윤정은 "누가!"라고 했으나 도경완은 바쁜 장윤정에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 오상진, 생일 맞은 ♥︎김소영에 명품지갑 선물
김소영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 '생일맞이 데이트! 10년 남사친과 속깊은 대화'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오상진은 "백화점에 왔다"며 "아내가 처음으로 나한테 지갑을 사달라고 해서 나도 놀랐다. 망설임없이 지갑을 구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상진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선물타임의 시간"이라며 "오랜만에 이런 거 사달라고 했다"며 백화점에서 산 명품 지갑을 내밀었다. 김소영은 "생일 때 코트 이후로 두 번째다. 오빠가 나한테 연애하고 처음으로 사준 선물이 지갑이다. 그걸 아직까지 쓰고 있는데, 10년에 한 번씩 지갑을 해주면 어떨까 생각했다"고 말했다.
예쁜 지갑을 선물 받은 김소영은 "고마워 10년동안 돈 많이 벌게"라고 했고, 오상진은 "죄송한데 3개월 할부로 샀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 정주리, 한강뷰 아파트 당첨됐지만..대출빚 고백
지난 9일 정주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빚이 많아 비지(busy)한 주리가 슬픔을 극복하는 방법... (feat.먹부림. 댓글 읽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주리는 “"바쁘게 일해야돼. 진짜 많아. 은행대출 이자금.."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그는 "대출을 받았는데 어떻게 이자가 그렇게 나와요? (지금 살고있는) 전셋집이 안빠지니까 보증금을 못내서 다 대출받았는데 와 이자가.. 빚이.."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정주리는 "스케줄좀 얘기해봐라"라며 급하게 화제를 전환했고, "일단 유튜브 열심히 찍으셔야죠"라는 말에 "찍지. 유튜브 사랑하지"라고 답했다.
정주리는 1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해 슬하에 네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다자녀 청약으로 한강뷰 아파트에 당첨됐지만, 기존에 살던 전셋집의 새로운 세입자가 나타나지 않아 이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이효리, 해외 입양된 강아지들 만나러 캐나다로
최근 김태호 PD와 정종연 PD는 제작사 T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얼마 전 쉬는 기간에 이효리가 한 달 정도 휴가를 갈 상황이 생겼는데, 캐나다에 갈 일이 있다면서 그걸 영상으로 남겨줬으면 한다고 해서 같이 다녀왔다. 제목은 ‘캐나다 체크인’이다”고 밝혔다.
김태호 PD는 “이효리가 제주 유기견 센터에서 봉사도 하고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을 자라게끔 하려고 해외 입양을 보냈었는데, 본인이 정들었던 아이들을 보러 캐나다로 떠나서 캠핑카로 한 아이, 한 아이 만나러 가는 모습을 찍었다. 그게 어느 플랫폼에서 방송되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이에 정종연 PD는 “이미 촬영이 끝났다”라고 설명해 기대를 높였다.
‘서울 체크인’에서는 제주도에서 서울로 올라와 지인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면,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제주도에서 캐나다로 간 이효리가 입양 보낸 반려견들을 만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오는 12월 중 방송.
/kangsj@osen.co.kr
[사진] 동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