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경다솜과 채드 퓨처가 '기분좋은 바이브'로 돌아왔다.
경다솜과 채드 퓨처는 9일 낮 12시 R&B/Hip-hop 곡 'GOOD VIBES'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싱글 'GOOD VIBES'는 걸그룹 트와이스, NCT 127, 세븐틴 등 국내 다수의 히트곡 제작에 참여한 SoftServe Boy, SQVARE, 그리고 제작자이자 프로듀서 72, 채드 퓨처가 함께 작업했다.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한국 양국에서 동시 진행됐다. 노래 제목 그대로 양국의 따뜻한 배경과 매력적인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2023년 리스너들이 기분 좋은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는 곡이다.
청량보컬 속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경다솜은 'GOOD VIBES'로 지난 해 4월 발매한 'I'm Sorry Mother' 이후 약 9개월만에 컴백을 알렸고 올 봄 발매를 목표로 디지털 싱글을 준비 중이다. 2021년 10월 옐로가 피쳐링 한 'Summer With You'를 선보인 채드퓨처은 'GOOD VIBES'로 음악팬들의 취향저격에 나서며 열 일 가동할 예정이다.
경다솜과 채드 퓨처의 소속사 더키아티스트에이젼시의 대표 최재혁(72)은 'GOOD VIBES'와 관련,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아주 큰 의미를 두고 있는 곡이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이 즐겨 들을 수 있는 곡들로 계속 찾아뵐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경다솜X채드 퓨처 'GOOD VIB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