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빌리, 10월 23일 컴백 확정..싱글 1집 스케줄러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신보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빌리는 오늘(10일) 0시에 공식 SNS에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의 스케줄러 ‘Billlendar’(빌린더)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핑크 무드로 꾸며진 공간 속에 빈티지 컴퓨터가 등장, 모니터 안에는 ‘Billlendar’라고 적혀 있어 마치 넷플릭스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켰다. 빌리는 컴백을 앞두고 9종의 포토 티저,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의 뮤직비디오 티저 2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컴백마다 유니크한 영상미로 호평을 받은 트랙 드롭과 B-side 스포일러 등도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빌리는 지난달 23일 싱글 1집의 수록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를 선공개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에 게재된 이 곡의 챌린지 영상은 누적 조회수 1,800만 회를 넘겼다. 특히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꾸준히 월별 리스너 및 스트림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신보로 이어갈 빌리의 글로벌 상승세에 궁금증이 쏠린다.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