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엔하이픈, 'ORANGE BLOOD' 첫날 판매량 138만 장 달성..전작 넘었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 당일 앨범 판매량으로 자체 신기록을 깨며 ‘글로벌 성장 가속 페달’을 밟았다.

1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5집 ‘ORANGE BLOOD’가 발매 당일(17일)에만 총 138만 3,292장 판매됐다. 이는 전작 ‘DARK BLOOD’의 첫 주 판매량(132만 2,516장) 기록을 넘은 것이다. 또 이들은 이로써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미니 4집 ‘DARK BLOOD’에 이은 네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추가했다.

엔하이픈은 글로벌 차트에서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 조회수 추이 모두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며 인기 도약 청신호를 켰다. ‘ORANGE BLOOD’는 18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이집트 등 1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Sweet Venom’은 태국, 폴란드, 인도 등 12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으로 직행했다. 아울러 ‘Sweet Venom’ 뮤직비디오는 18일 오전 11시 경 공개 21시간 만에 1천만 뷰를 쾌속 달성했다.

‘ORANGE BLOOD’는 사랑하는 존재인 ‘너’와 다시 연결돼 행복과 환희에 찬 소년이 주어진 이 순간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적인 사랑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 서사를 통해 엔하이픈은 팬데믹 이후 처음 마주한 엔진(ENGENE.팬덤명)에 소중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다시 연결된 사랑하는 존재 엔진과 연결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엔하이픈은 오늘(18일) MBC ‘음악중심’에서 ‘Sweet Venom’ 컴백 무대를 진행한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