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에스트라' 이영애, 뉴스 출연...불륜 남편 김영재에 폭탄 발언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절망에 빠진 마에스트라 이영애가 전 국민 앞에 나선다.

16일(토)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래몽래인, 그룹에이트) 3회에서는 차세음(이영애 분)이 뉴스에 출연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릴 파격 행보를 걷는다.

지난 2회에서는 착한 남편 김필(김영재 분)의 불륜 사실이 밝혀지는 대반전의 전개가 펼쳐졌다. 차세음이 성공적으로 마친 첫 무대의 기쁨을 누리던 중 오케스트라 단원과 밀회를 나누는 남편을 보고만 것. 더할 나위 없이 다정했던 남편의 배신이 차세음을 좌절케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뉴스에 전격 출연한 차세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세음’이라는 세 글자에 걸맞은 당당한 카리스마와 세련된 멋이 어느 때보다도 그녀를 화려하게 감싸고 있다.

특히 차세음이 방송 출연에 응한 이유가 궁금해지고 있다. 저명한 지휘자이기에 매스컴에 주목을 받는 일이 익숙하지만 차세음은 현재 남편 김필의 불륜 발각으로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는 중인 만큼 전 국민 앞에 나선 저의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오케스트라 이사장 유정재(이무생 분)를 바라보는 차세음의 모습 역시 흥미를 잡아끈다. 유정재에게 겨누는 날 선 눈빛과 조소를 띤 표정이 어느 때보다 냉랭해 보이기 때문. 자꾸만 자신 앞을 가로막는 유정재에게 차세음이 어떻게 반응할지도 주목할 부분이다.

이날 차세음은 인터뷰를 통해 세간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남편 김필을 빠져나올 수 없는 수렁에 빠트린다. 남편과 오케스트라 단원의 불륜은 최고의 무대를 향한 차세음의 열망에 제대로 비수를 꽂는 일일 터. 완벽해야 할 오케스트라의 균형을 깬 이들을 어떻게 상대할지 차세음의 비장한 계획이 기대된다.

마에스트라 이영애의 폭탄 선언은 16일(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