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사랑의 열병을 앓는 소년들로 변신했다.
제로베이스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선공개곡 'Doctor! Docto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월 24일 미니 5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바, 이에 앞서 이날 수록곡 'Doctor! Doctor!’를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신곡 'Doctor! Doctor!’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이지 리스닝 계열의 R&B 발라드 장르다. 처음 겪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뜨거운 열병에 비유,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 같은 애타는 감정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사랑은 결국 모든 심각한 고뇌들을 치유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가운데, 사랑에 중독되어 치유되는 미스터리한 여정을 그렸다. 각 멤버의 캐릭터를 살린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Doctor! Doctor! Help me / 낫게 해줘 너 때문인 Lovesick / 너 아니면 소용없어 Don’t need / It’s the L-O-V-Emergency / Doctor! Doctor! Listen / 너만이 날 고쳐 놓을 수 있어 / 깊어지는 Heartache 그래 역시 / 이건 L-O-V-Eternally”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미스터리한 사랑에 중독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처음 겪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뜨거운 열병에 비유,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 같은 애타는 감정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려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정경호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의 처음과 끝을 장식하는 정경호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선공개곡으로 새해 첫 활동의 포문을 연 제로베이스원은 포근하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로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줄 전망이다. 오는 2월 본격 출격에 나서는 제로베이스원이 또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