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13년만에 일 냈다...'청초→시크' 자유자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11.26 08: 02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4일과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언폴드(UNFOLD)'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토에서 흰 천에 둘러싸인 서은광은 순백의 의상과 더불어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해 팬심을 뒤흔들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붉은 조명이 드리워진 서은광의 모습이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포토는 이와 상반된 서은광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올블랙 의상에 시크한 눈빛을 장착한 서은광은 착장에 따라 자유자재로 무드를 바꾸는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며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언폴드'는 서은광이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곡명부터 더욱 깊어진 매력을 예고하는 타이틀곡 '그레이티스트 모먼트(Greatest Moment)'는 서은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언폴드' 발매 후 서은광은 오는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12월 27일 부산에서 솔로 콘서트 '마이 페이지(My Page)'도 개최한다. 특히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이 매진돼 '믿고 듣는 비투비' 리더이자 메인 보컬 서은광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서은광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언폴드'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비투비 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