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건이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열어드리며 감동을 안겼다.
최근 한 하우스 웨딩홀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오랜 시간 서로를 지켜온 두 분의 이야기를 리마인드 웨딩 촬영으로 특별하게 기록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이동건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건과 부모님은 화려하고 웅장한 꽃 장식 앞에서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리마인드 웨딩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동건의 어머니는 레이스 소재의 A라인 드레스를 착용,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동건의 아버지는 포멀한 정장을 착용, 깔끔하고 훈훈한 인상으로 단정하고 젠틀한 매력을 자랑했다. 부모님의 옆에 선 이동건은 블랙 턱시도에 보타이를 매치해 격식 있고 품위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이동건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한 바 있다. 이동건의 아버지는 리마인드 웨딩 현장에서 금팔찌를 선물로 건네 감동을 자아낸 바 있다. 이 리마인드 웨딩에는 이동건의 전처 조윤희와 딸 로아는 없었다. 또한 이동건과 열애 중으로 알려진 배우 강해림도 없어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동건은 2017년 배우 조윤희와 결혼해 1녀를 얻었다. 2020년 이혼한 뒤 현재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