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임수빈♥박희선, 현커설 솔솔..막방 집데이트 포착 [Oh!쎈 이슈]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6.02.11 09: 32

‘솔로지옥 시즌5’에서 최종 커플이 된 임수빈, 박희선이 마지막 회를 함께 보는 모습이 포착되며 현커설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서는 11, 12화가 공개되며 출연진의 최종 선택이 전해졌다. 임수빈과 박희선은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된 모습.
방송 이후 수빈의 소속사 관계자로 알려진 A씨의 계정을 통해 임수빈과 박희선이 함께 ‘솔로지옥5’ 마지막 회를 시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집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웃음을 보이고 있다.

특히나 해당 영상에서는 임수빈과 김민지가 천국도에서 한 침대를 썼다는 사실을 송승일이 출연진에 언급하는 모습이 담겼고, 패널들이 “뭐야. 다 들리게 해놓고!”라고 지적하자 박희선은 “그러니까 내 말이!”라고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A씨가 “수빈아 한마디”라고 카메라를 비추자, 수빈은 “승일이 형 왜 그랬어요”라고 받아치는 모습이었다.
앞서 박희선과 임수빈은 최종 선택이 공개되기 전에도 실제 커플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해 11월 게재된 박희선의 SNS 게시물에서 그가 착용한 후드 집업이 ‘솔로지옥5’ 방영 당시 임수빈이 박희선에 건넨 후드집업과 동일한 제품으로 추정됐기 때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현커인가”, “직접 말하는 거 말고 믿으면 안됨”, “나 또 기대한다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지난 10일 종영했다. 
/cykim@osen.co.kr
[사진] 넷플릭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