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2015년 8월 기준 누적 판매 1200만개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 아이템의 명성을 입증했다. 지난 2012년 3월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판매된 누적 개수에 따르면 '9초당 1개씩' 꾸준히 소비된 것과 같은 판매량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아이크림의 고농축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친화적인 포뮬라를 적용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시즌1부터 시즌3 제품에 걸쳐 꾸준히 입소문을 얻으며 인기를 모아왔다. 특히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이보영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뒤 '이보영 아이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제품. 눈가부터 얼굴, 목 부위까지 이르는 피부 전체 케어를 아이크림 하나로 간편히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시즌3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시즌 제품에 비해 성분, 기능, 디자인 등 대폭 업그레이드되면서, 시즌1~3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150시간의 보습 지속력으로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눈가주름 깊이, 피부 투명도 개선 등 23가지 임상을 통해 입증된 확실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간편함과 효율성을 중요시하는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특히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오직 피부 건강에만 집중하는 A.H.C만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H.C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1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주요 홈쇼핑 3사에서 추석 특집 원데이 방송을 실시한다. 오는 18일 현대홈쇼핑, 20일 홈앤쇼핑, 23일 GS홈쇼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A.H.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