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첫 회부터 제대로 매력 어필에 들어간 워너원이다.
워너원의 '스타로드' 1~2화가 지난 1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OSEN V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오랜만에 리얼 예능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는 워너원. 완전체로 카메라 앞에 서 팬들의 기대를 높인 이들이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워너원은 '스타로드'를 통해서 팬들과 함께 여름휴가 보내기에 나섰다. 소소한 게임을 통해서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 워너원이다. 월드투어 기간 중 '스타로드'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 만큼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날 워너원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휴가를 맞았다. 휴가가 생기면 멤버들과 함께 맛있는 것을 먹고 자고, 쉬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멤버들이었다.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까지 전해진 워너원의 '스타로드'다.
워너원은 '스타로드'를 통해서 특유의 재치 있는 예능감을 발휘하기도 했다. 솔직하고 소탈한, 친근한 모습으로 매력을 터트린 워너원이다.
'스타로드'의 첫 번째 코너는 워너원의 서열왕이었다. 소소한 게임을 통해서 근육왕을 정한 워너원. 얼굴 근육만을 사용해 젤리를 가장 빨리 먹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었다. 워너원은 게임에 열중하며 근육왕을 위한 치열한 몸부림에 돌입했다. 작은 게임에도 열중하는 워너원의 모습이었다.
워너원의 '스타로드' 첫 회는 순식간에 1000만 하트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오는 3일 오후 9시에 공개될 3~4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이날 오후 9시부터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로드'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