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이 출연 중인 드라마 스틸컷을 공개, 구교환과 투샷을 선보였다.
27일 오후 박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스틸컷과 함께 "방구뽕씨 사건을 맡았습니다. 잠시 후 9화에서 만나요"라는 글귀를 적었다. 박은빈은 현재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은)에 출연 중으로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변호사 '우영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해당 드라마는 1~2화 시작 전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3~4화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선보이며 이례적인 화제성을 가진 드라마로 평가 중이다. 이에 대한 공은 작가와 감독 그리고 캐릭터 이해도가 높은 배우 박은빈의 몫이 크다. 특히 박은빈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대해 혹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까 봐 만전에 신중을 기했으며, 그 중 하나로 영상물을 전혀 참고하지 않고 전문가에게 직접 배워 자폐 스펙트럼 증상을 공부해 우영우 그 자체를 만들어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 화 에피소드가 다르며, 그에 따라 등장하는 인물들도 난다 긴다하는 배우들이다. 모두 연기력이 뛰어나다 평가를 받는 와중에 작년 충무로의 뜨거운 감자 '구교환'이 특별출연을 한다는 사실에 드라마 팬들은 모두 기대하고 있다. 이번 9화에서 구교환은 변호 의뢰인 '방구뽕'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은빈이 출연하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은)는 매주 수목 9시에 방영한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은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