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플러스, 소속 아티스트 비하인드 콘텐츠 화제..재미+공감 다 잡았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8.25 17: 17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사 케이플러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소속 모델들과 배우,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모습과 재미를 더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사명 변경과 함께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사로 도약을 선언한 케이플러스는 2014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한 콘텐츠 제작 경험과 기획력을 탄탄하게 쌓아오며 소속사 자체 콘텐츠의 좋은 예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와 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글로벌 모델 배윤영, 혜박, 박경진, 이승찬, 클로이 오, 김설희 등을 비롯해 방송인 황보, 유지애, 여연희, 배우 신지훈, 스포테이너 김하늘 등 약 400명에 달하는 인원들이 소속된 케이플러스 특유의 남다른 패밀리쉽이 제작 콘텐츠와 어우러져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2014년 채널 런칭 이후 지금까지 세계 각지를 무대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약상과 일상을 담아낸 '헬로프롬' 시리즈는 런웨이 무대와 매거진 촬영에서의 탁월한 아우라는 물론 이동과 휴식 시간에는 통통 튀는 장꾸 매력까지 온앤오프를 모두 담아내며 호평을 모은 바 있다.
이에 펜데믹 이후 오랜 기다림을 끝내고 24일 전격 공개된 '헬로프롬' 파리 첫 편은 2023 S/S 파리 패션 위크에 참여한 이승찬, 유고가 런웨이에 올라서기까지의 과정과 엘리스, 오병직, 임동률 등 파리에서 만난 케이플러스 모델들과의 케미와 평소에 보기 어려웠던 숨겨진 매력이 파리만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구독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소속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촬영 현장 속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그려낸 '온 더 스퀘어', 본업이 아닌 취미와 관심사나 다른 분야에 대한 작업을 통해 아티스트의 철학과 아이텐티티를 나타낸 'i am' 시리즈도 보는 이들의 흥미와 공감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매월 14일, OO데이를 주제로 MZ세대들의 핫 플레이스와 음식, 아이템들을 알아보는 '14일의 데이투', 테니스, 축구 등 단체 스포츠에 대한 좌충우돌 도전기 '동아리 탐구생활'까지 신선한 소재와 구성으로 아티스트들의 티키타카와 재미를 아낌없이 선사하고 있다.
이렇듯 다채롭고 참신한 영상과 소속 모델, 배우, 인플루언서들의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화면을 꽉 채우고 있는 케이플러스의 자체 기획 콘텐츠들이 앞으로 어떤 주제로 팬들과 구독자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케이플러스의 전속 모델, 배우, 인플루언서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KPLUS 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케이플러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