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이이경 몰래 깜짝 집들이를 준비한다.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가 최근 이사한 이이경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비밀리에 이이경의 이사 맞이 집들이를 계획한다. 각자 준비한 선물까지 야무지게 들고 만난 멤버들은 서프라이즈 집들이에 한껏 신이 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첩보 작전 뺨치는 기세로 이이경 집을 습격한 멤버들은 ‘이경이 없는 이경이 집들이’를 하게 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집 주인이 없는 빈집에 들어온 멤버들은 예상 못한 리얼 상황에 “근데 얘 어디 갔어?”, “망했네”라며 당황한다고. 집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라진 이이경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이이경은 어디에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의 집을 구경하던 중 유재석은 “혹시 우리 중 여기 먼저 온 사람 있는 거 아냐?”라고 말하며 급 러브라인을 가동시킨다. 이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오빠들은 이미주냐 박진주냐 ‘명탐정 셜록’이 되어 수사망을 좁혀간다. 이를 듣고 있던 신봉선은 “잠깐, 왜 나라고 생각 안 해?”라고 발끈해 웃음을 유발한다고.
한편 이이경 없는 이이경 집들이, 이이경의 새 보금자리가 공개될 MBC ‘놀면 뭐하니?’는 10월 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