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보이그룹 오디션 ‘팬픽(FAN PICK)’, 콘셉트 트레일러 오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8.24 16: 53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이 첫 방송을 앞두고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MBC M 채널과 트윙플 유튜브, SNS를 통해 오픈된 ‘팬픽(FAN PICK)’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에서 17명의 참가자들은 한여름 푸른 나무와 풀이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파티가 열리는 곳에 누군가를 초대하고 함께 파티를 즐기며 산뜻한 에너지를 가득 뽐낸다. 매력적인 비주얼부터 각자의 개성과 에너지를 자유롭게 발산한 참가자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팬픽(FAN PICK)’은 팬이 직접 스타를 선택한다는 단어 뜻처럼 팬과 지원자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통해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로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오로지 팬들의 선택에 의해 지금까지 없었던 팬들이 원했던 꿈의 아이돌 그룹을 직접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특히 ‘팬픽(FAN PICK)’은 지난 21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 이란, 베트남 등 세계 각지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참여한 17명의 참가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된 직후 많은 글로벌 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K-POP을 이끌 글로벌 보이그룹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픽(FAN PICK)’은 오는 30일 오후 5시 MBC M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달라라네트워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