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라잇썸, 강렬한 '빨간 맛' 변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9.26 13: 19

그룹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이 컴백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GHTSUM(라잇썸)의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인 'Spice'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레드 계열 의상을 입고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LIGHTSUM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섯 멤버 모두 선명한 레드 립 컬러로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무드를 표현, '달콤한 매운맛'을 품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음악을 들려줄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 밝은 금발로 염색한 히나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단발 스타일링을 시도한 유정 등 멤버들의 과감한 비주얼 변신이 더욱 돋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LIGHTSUM은 기존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에서 성숙함을 더한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높였다.
LIGHTSU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