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가 일본 세 번째 싱글 발매를 확정지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내달 22일 일본 세 번째 싱글 ‘FLY-HIGH’를 발매한다. 지난 3월 발표했던 두 번째 싱글 ‘FLY-BY’ 이후 8개월 만에 새롭게 내놓는 싱글이다.
케플러는 2022년 9월 발표했던 데뷔 싱글 ‘FLY-UP’으로 날아올라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목표에 닿기 위해 비행하는 ‘접근 비행’이라는 의미의 ‘FLY-BY’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에게 닿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아홉 멤버는 이번 싱글 ‘FlY-HIGH’로 좋아하는 사람과 계속 날아오르고 싶은 마음을 담아낼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Grand Prix’로, 케플러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러브 레이서 (Love Racer)’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겠다는 마음과 사랑을 이루었을 때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이번 싱글에는 또 다른 일본 오리지널 곡인 ‘Sugar’, 지난달 한국에서 발매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Magic Hour’의 타이틀곡 ‘Galileo’의 일본어 버전, 4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 앨범 ‘LOVESTRUCK!’의 타이틀곡 ‘Giddy’의 일본어 버전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한정판인 Kep1ian(케플리안) 버전 CD에는 지난 5월과 6월 일본에서 개최했던 아레나 투어 ‘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에서 가창했던 ‘Daisy’의 실황 음원도 만나볼 수 있다.
케플러는 오는 21일과 22일 국내 단독 팬미팅 ‘Kep1er’s Strange Market’을 개최하고, 이어 27일과 28일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첫 단독 팬미팅 ‘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를 열어 국내외 팬들과 소통한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소니뮤직재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