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3일 컴백’ 세븐틴, 미니 11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음악의 신’ 포함 8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미니 11집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세븐틴은 16일 공식 SNS에 오는 23일 오후 6시(이하 한국시간)에 발매되는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세븐틴은 페스티벌 라인업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세븐틴만의 축제 ‘SEVENTEENTH HEAVEN’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에는 세계적 DJ 마시멜로가 프로듀싱한 ‘SOS’를 비롯해 타이틀곡 ‘음악의 신’과 ‘Diamond days’, 퍼포먼스팀의 ‘Back 2 Back’, 힙합팀의 ‘Monster’, 보컬팀의 ‘하품’, ‘Headliner’, ‘음악의 신 (Inst.)’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프로듀서 우지를 필두로 에스쿱스, 호시, 원우, 민규, 버논이 작사 혹은 작곡에 참여해 앨범 전반에 걸쳐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국내외 선주문량 467만 장을 넘기며 세븐틴의 앨범 중 역대 최다 선주문량 기록을 경신한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이다. 일찌감치 또다시 ‘커리어하이’를 예고한 세븐틴은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TEAM SVT’으로서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8일 0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 뒤 ‘고잉 세븐틴’ 스페셜,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