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베이비몬스터, ‘아는형님’ 뜬다..데뷔 첫 예능 신고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4.04.02 14: 30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일 OSEN 취재 결과 베이비몬스터는 이번주 진행되는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베이비몬스터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아는 형님’이 처음. 지난 1일 공식 데뷔와 동시에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던 베이비몬스터가 음악 방송에 이어 예능에도 첫 발을 내딛으며 ‘열일’ 행보를 시작한다.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베이비몬스터의 TV 예능 첫 출연인 만큼 ‘아는 형님’에서 멤버들이 어떤 매력과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매하고 7인 완전체 첫 활동을 시작했다. ‘BABYMONS7ER’는 아이튠즈서 6개 지역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SHEESH'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로 직행, 3000만 뷰를 돌파했다.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린 베이비몬스터는 7일 SBS '인기가요'를 비롯한 음악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 팬사인회, 아시아 5개 지역의 팬미팅 투어 개최,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