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의 마지막 국가대표 경기, 6월 8일과 9일 잠실에서 열린다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24.04.04 10: 11

 ‘Put people above profi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스포츠 마케팅,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이벤트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는 김연경의 소속사 ㈜라이언앳은 오는 6월 8일과 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김연경 초청 <KYK 인비테이셔널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스포츠&엔터테인먼트로 가득찬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모토 아래 선수 매니지먼트, 종목 협회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 스포츠 중심 비즈니스 전문 회사인 ㈜넥스트크리에이티브가 ㈜라이언앳과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통해 이번 행사를 주관한다.
이번 <KYK 인비테이셔널 2024>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미뤄졌던 김연경을 비롯한 여러 선수들의 마지막 국가대표 이벤트 경기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이 열릴 예정이다.

30일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원실내체육관에서 프로배구 ‘도드람 2023~2024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2차전 흥국생명과 현대건설의 경기가 열렸다.흥국생명 김연경이 1세트 승리를 거두며 응원을 유도하고 있다. 2024.03.30/ cej@osen.co.kr

또한 ‘Not end, but and’를 모토로 내세운 <KYK 인비테이셔널 2024>는, 대한민국 여자 배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에 유니폼을 입은 모습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자, 김연경이  새롭게 시작하는 첫번째 배구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진다.
6월 7일 미디어 데이와 전야제로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공식일정 첫 날인 8일 (사)대한배구협회가 주최하는 ‘국가대표 이벤트 경기’와 ‘국가대표 은퇴식’이 진행되며, 9일 ㈜라이언앳이 주최하는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으로 마지막 날이 꾸며진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국가대표 팀의 황금기를 이끈 국내 선수들이 함께 할 예정이며, 김연경과 국경을 넘는 우정을 자랑했던 세계적인 여자배구 전, 현직 선수들도 김연경의 초청에 응해 한국을 방문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NFT와 일반 티켓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NFT티켓 구매자에게는 티켓 우선 구매와 한정판으로 제작된 디지털 및 실물 굿즈의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 KYK Foundation 디지털 멤버십 회원은 오는 8일과 9일 NFT티켓을 FNCY 디지털 굿즈 플랫폼을 통해 우선 구매할 수 있다. 10일부터는 일반 팬들도 NFT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은 내달 20일 오픈 예정이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