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에 억대 포르쉐 선물 해명..“제가 왜요? 그런 선물 안해” 단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11.20 12: 47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문원에 억대 포르쉐를 선물했다는 오해를 해명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한국에서 진짜 제일 맛있는 스프 카레집 찾았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문원에 “형 차 선물 받았다고 기사 났더라”며 신지가 문원에 억대 포르쉐를 선물받았다는 것을 언급했다.

이에 문원은 “아이고 깜짝 놀랐다. 신지 씨가 15년 동안 아껴가며 탔던 차다. 저는 관리만 해주려고 한다”고 말했고, 신지는 “오해의 소지가 있게 기사가 났는데 1억이 넘는 포르쉐 통 큰 선물? 저 그런 선물 안 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신지는 “왜요 제가?”라며 “이 사람도 벌이가 있다. 필요하면 본인이 살 거다. 포르쉐남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신지는 15년간 타던 포르쉐를 안전상의 이유로 중고차로 교체했다고 밝힌 바 있다. 신지가 타던 포르쉐는 문원이 관리를 맡아주기로 했다.
한편, 신지는 지난 8월 7세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코요태와 상견례 영상을 통해 문원이 돌싱이라는 점을 밝히는 과정에서 불거진 태도 논란으로 여러 루머가 이어졌고, 신지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