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크러쉬 콘서트 온다..팬들과 2025년 마침표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12.19 09: 03

가수 크러쉬(Crush)가 콘서트로 연말을 물들인다.
크러쉬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5 CRUSH CONCERT [CRUSH H★UR](2025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앞서 크러쉬는 콘서트 3일 전인 지난 16일부터 디데이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밴드 리허설 영상을 통해 팬심을 정조준하는 무대를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는 크러쉬가 걸어온 음악 여정을 집약한 세트리스트로 채워질 전망이다. 크러쉬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부터 그간 무대에서 보기 어려웠던 여러 수록곡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면모를 여실히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크러쉬는 특별한 스테이지로 공연을 찾은 관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음악적 경험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그는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편곡은 물론, 깜짝 게스트, 그리고 감각적인 연출을 더해 웰메이드 콘서트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8월 EP 앨범 ‘FANG(팽)’을 발매한데 이어 연말 콘서트까지 개최하는 열일 행보로 2025년을 꽉 채운 크러쉬. 매년 잊지 못할 공연으로 팬들의 겨울을 책임져온 만큼, 올 한 해의 끝을 따뜻하게 장식할 이번 콘서트를 향해 관심이 쏠린다.
한편, 크러쉬의 ‘2025 CRUSH CONCERT [CRUSH H★UR]’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cykim@osen.co.kr
[사진] 피네이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