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불과 재', 이쯤되면 무서울 지경..예매량 70만장 넘었다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12.19 17: 22

개봉 후 이틀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예매량 70만 장을 돌파하며 주말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예매량 70만 장을 돌파하며 주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불과 재'의 예매량은 12월 19일(금) 오전 11시 기준 70만 6,532장을 기록했다. 이는 주말만을 기다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한 수치로, 개봉 첫 주말 흥행을 불태울 '아바타: 불과 재'의 성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개봉 이후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3시간 판도라 여행 잘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극장 가서 돈 아깝다고 생각해 본 적 없음”(네이버 so***), “카메론 감독님~ 외계 행성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CGV 행***), “무조건 3D로!!! 화려한 영상에 입이 떡! 미쳤다!”(네이버 ka***), “돌비로 아바타 보고 왔어요. 이제 장난 그만 치고 카메론 감독은 판도라 행성 어딨는지 솔직히 말해주길”(X for***), “꼭 돌비 시네마로 경험해 보시길… 특히나 몇몇 씬들은 아바타 세계관에 직접 들어온 듯한, 정말 아바타가 아니면 느끼지 못할 그런 체험의 영역에 가까운 순간들을 만들어냅니다”(X I_***)"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Screenshot
Screenshot
이어 “역시 최곱니다 ㅠㅠㅠ 아이맥스+3D 진짜 최고!! 꼭 아이맥스 쓰리디로 보세요 여러분”(CGV 행***), “아무리 OTT가 활개를 쳐도 극장에 가야 할 이유를 설득하게 해주는 이유… 꼭 극장에 가서 아이맥스 3D로 보길 강력 추천. 정말 시간과 돈 전혀 아깝지 않아요. 한 두어 번은 더 보게 될 듯합니다”(CGV 박***) 등 과몰입하는 모습과 특수관 관람 등 극장에서 보기를 강력 추천하며 '아바타: 불과 재'의 흥행 열풍을 거세게 만들고 있다.
 
영화 '아바타: 불과 재'는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첫째 아들 ‘네테이얌’의 죽음 이후 슬픔에 빠진 ‘설리’ 가족 앞에 ‘바랑’이 이끄는 재의 부족이 등장하며 불과 재로 뒤덮인 판도라에서 펼쳐지는 더욱 거대한 위기를 담은 이야기로 국내 1,362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첫날 '주토피아2'를 꺾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