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대표 욘달 토마손(28. AC 밀란)이 바르셀로나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언론들은 25일(이하 한국시간) "토마손이 내년 1월 AC밀란을 떠나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토마손은 2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승부수를 띄우겠다." 서울 삼성 안준호 감독이 자신감을 내비쳤다. 안 감독은 25일 원주치악체육관에서 벌어진 원주 TG삼보와의 원정경기서 76-68로 완승하며 3연승 행진을 한 뒤 상위권 진입을 위
지난 2002년 한· 일 월드컵에서 일본을 16강에 진출시켰던 필립 트루시에(49) 감독이 거액을 받고 일본 J리그에 복귀한다. 일본 스포츠전문지 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25일 빗셀 고베가 한· 일 월드컵 당시 일본 국가대표 감독이었
"본프레레 감독과 불화는 없었고 대표팀이 하루 아침에 달라지지는 않는다" 25일 오전 전격적으로 국가대표팀 코치직을 사임한 허정무 코치는 이날 오후 대한축구협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사퇴 배경을 밝히며 거듭 “
국가대표 축구팀 허정무 코치가 25일 대한축구협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코치직 사퇴 의사를 밝혔다. 허정무 코치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코치직을 오래 맡으려는 생각은 애초에 없었다. 본프레레 감독이 한국 축구에 적응할
‘고비 사막의 거친 모래 바람이 일본 열도를 휩쓸고 있다’. 몽골의 전사들이 일본 스모계를 평정한 것을 두고 비유한 말이다. 27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스모 규슈대회 14일째 경기에서 몽골 출신 아사쇼류(24)가 일본인 지
서재응(27)이 25일 모락모락 피어 오르던 기아 입단 가능성을 일축했다. 서재응은 지난 22일 귀국하면서 "꾸준하게 야구를 할 수 있고 대우를 받을수 있다면 미국이든 한국이든 중요하지 않다"고 말해 국내 연고 구단인
아디다스 주최 남해야구캠프에서 25일 서재응이 투수는 타자를 대할 때 머리를 많이 이용해야 이길 수 있음을 강조해 설명하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아디다스 주최 남해야구캠프에서 25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왼손잡이 타자 최희섭이 꿈나무들의 티배팅을 지켜보며 스윙 요령을 지도하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아디다스 주최 남해야구캠프에서 25일 뉴욕 메츠의 우완 투수 서재응이 투구시 축이 되는 오른발의 사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아디다스 주최 남해야구캠프에서 25일 신시내티 레즈의 좌완 투수 봉중근이 참가자들에게 올바른 스트레칭 요령을 지도하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지난 24일부터 아디다스 주최로 벌어지고 있는 남해야구캠프에서 꿈나무들을 지도하고 있는 서재응 최희섭 봉중근(뒷줄 오른쪽으로부터)이 어린이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25일 아디다스 주최 남해 야구캠프에서 LA 다저스의 최희섭이 변화구를 치는 방법을 참가자들에게 가르쳐 주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25일 아디다스 주최 남해 야구캠프에서 뉴욕 메츠의 서재응이 클리닉 도중 초콜렛을 먹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아디다스 남해 야구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25일 신시내티 레즈에서 활약 중인 봉중근의 굳은 살이 박힌 손바닥을 만져보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25일 남해 어린이 야구캠프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최희섭(왼쪽)이 "제가 어려울 때마다 재응이 형이 홈런도 맞아주고 해서 슬럼프를 탈출한다"며 고마움을 표시하자 서재응이 크게 웃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
25일 아디다스 주최 남해 야구캠프에서 봉중근이 어린이들이 토스한 볼을 깜짝 놀라며 받자 공을 무서워 하면 안된다고 가르쳐 놓고 놀란다며 손가락질하며 웃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25일 남해 어린이 야구캠프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할 때 봉중근(오른쪽)이 커다란 사인용 야구공으로 서재응(가운데)의 얼굴을 가리며 장난치고 있다./남해=손용호기 자(폭탄뉴스.com)
25일 아디다스 남해 야구캠프에서 신시내티 레즈 투수 봉중근이 참가자의 투구폼을 교정해 주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아디다스 주최 남해야구캠프에서 25일 클리닉이 시작되기 전 봉중근(왼쪽)과 서재응이 밝은 표정으로 얘기를 나누고 있다./남해=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과즙세연, 아찔하게
다영,'뒤태와 함께 돋보이는 킬힐'
화사, '미소로 인사 전하며'
송혜교, '섬섬옥수 하트'
정려원,'청담동 밝히는 고혹적인 미모' [O! STAR 숏폼]
우혜준 치어리더 '올스타 전야제 화려한 공연’ [O! SPORTS]
에스파 카리나, ‘공항에 나타난 요정’ [O! STAR 숏폼]
하츠투하츠, 공항의 ‘FOCUS’[O! STAR 숏폼]
고급美 물씬 미야오 가원, 블루백으로 포인트 더한 공항룩[O! STAR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