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 뺨 칠 실력이었다. 3일 광주일고 운동장에서 열린 광주일고 야구부 동문 체육대회 겸 후원의 밤 행사의 최고 인기스타는 김병현(25.보스턴 레드삭스)이었다. 이날 행사 시작 1시간이 지난 오후 3시께 검은색 점퍼에 청
"재응아 국내에 복귀해라" 선동렬 삼성 감독(41)이 진로를 놓고 고민 중인 뉴욕 메츠의 빅리거 서재응(27)에게 국내복귀를 적극 권유, 그의 거취가 주목된다. 선 감독은 3일 광주일고에서 열린 광주일고 야구부 동문 체육
뉴욕 메츠와 뉴욕 양키스 등으로부터 구애를 받던 FA 투수 알 라이터(39)가 은퇴를 맞을 구단으로 플로리다 말린스를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플로리다 지역의 유력지 는 3일(이하 한국시간) 플로리다 말린스가 알 라이터와의 입
배리 본즈(40.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야구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됐다. 본즈는 그 동안 스테로이드 복용 의혹에 대해 ‘약물이 공을 배트에 맞게 해주느냐’며 복용 사실을 강력히 부인해왔지만 지난해 12월 연방 대배심
'에어 카리스마' 김주성(원주 TG삼보)이 외곽 수비에서도 위력을 발휘했다. 김주성은 3일 벌어진 울산 모비스와의 원정경기서 40분간 풀타임 출전하며 미들라인 수비를 중점적으로 해냈다. 웰스가 이날 미들라인에서 주로 움직
‘매리언 존스의 금메달, 팀 몽고메리의 세계 신기록은 약물의 힘?’ 시드니 올림픽 3관왕인 매리언 존스가 올림픽을 전후로 인간 성장 호르몬제와 스테로이드제를 상습적으로 복용했다는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다. 배리 본즈(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서재응이 기자들로부터 "국내에서 뛸 것이냐"는 질문을 받자 "오늘은 이 행사에 관한 것만 물어보라"며 정색한 채 함구하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김병현이 후배들의 사인 공세를 받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서재응이 소프트볼 경기에서 타자로 나와 장타를 노리며 높은 볼에 방망이를 휘두르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동문 야구인들이 후배 선수들과 단체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서재응과 김병현이 인터뷰 도중 재미있는 얘기가 나오자 활짝 웃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현역 최고 타자 배리 본즈도 스테로이드제 복용을 시인했음이 뒤늦게 밝혀졌다. 은 3일(이하 한국시간) 지난해 12월에 있었던 배리 본즈에 대한 연방 대배심 증언 자료를 인용, 본즈가 개인 트레이너 그렉 앤더슨으로부터 스테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서 이종범 김병현 선동렬 최희섭 서재응(왼쪽으로부터)이 기자들에게 포즈를 취해 주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메이저리거 서재응과 김병현이 3일 모교인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앞서 후배들과 능숙한 솜씨로 축구를 하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김병현이 인터뷰를 하다 축구경기장에서 와! 하는 소리가 들리자 일어나 축구 경기를 보고 있다. /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참가한 김병현이 야구부 후배들과의 축구경기에서 멋진 폼으로 슈팅을 날리며 골을 성공 시키고 있다. 김병현은 전반전만 뛰며 2골을 성공시켜 축구에도 놀라운 운동신경을 보여 주었다.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앞서 벌어진 소프트볼 경기서 뉴욕 메츠 투수 서재응이 후배들을 상대로 투구하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의 밤 행사에 앞서 열린 소프트볼 경기 중 타구가 수비하던 내야수 머리에 맞고 1루로 굴러가 아웃이 되자 서재응이 환하게 웃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 행사가 열린 3일 축구 경기에 들어가기 앞서 선동렬 삼성 라이온스 감독, 서재응 뉴욕 메츠 투수, 이종범 기아 타이거즈 외야수가 동문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3일 모교인 광주일고 야구부 후원 행사에 참가, 축구 경기를 마치고 운동장에서 나오는 김병현을 후배들이 둘러싸며 사인을 요청하고 있다./광주=손용호 기자(폭탄뉴스.com)
다영,'뒤태와 함께 돋보이는 킬힐'
과즙세연, 아찔하게
화사, '미소로 인사 전하며'
송혜교, '섬섬옥수 하트'
고급美 물씬 미야오 가원, 블루백으로 포인트 더한 공항룩[O! STAR 숏폼]
하츠투하츠, 공항의 ‘FOCUS’[O! STAR 숏폼]
정려원,'청담동 밝히는 고혹적인 미모' [O! STAR 숏폼]
우혜준 치어리더 '올스타 전야제 화려한 공연’ [O! SPORTS]
에스파 카리나, ‘공항에 나타난 요정’ [O! STAR 숏폼]